'넥슨 개발자 컨퍼런스' 참관자 접수
  • 원태영 기자 (won@sisapress.com)
  • 승인 2016.04.06 16: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명 해외연사 발표·신기술 사례 등 100여개 강연
NDC 2014 행사 사진 / 사진=넥슨

넥슨은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 16(Nexon Developers Conference 2016, 이하 NDC 16)’의 참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사흘간 넥슨 판교 사옥 및 인근 발표장에서 열리는 이번 ‘NDC 16’은 다양성(Diversity)을 테마로 한다. 넥슨 관계자는 “새로운 시도와 경험을 공유하며 게임산업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참관을 희망하는 게임업계, 유관산업 종사자 및 학생은 NDC 공식 홈페이지에 오는 11일 오후 2시까지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다. 사전 신청자에 한해 무료로 참관할 수 있으며, 넥슨 컴퍼니 임직원은 별도 등록 없이 입장 가능하다.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NDC 16에서는 게임산업 트렌드와 전망을 짚어보는 다채로운 주제로 기획/개발, 운영/사업, 커리어 등 폭 넓은 분야의 강연이 약 100여 개 진행된다.

특히, ‘Effective C++’ 저자, ‘모뉴먼트 밸리’, ‘디스 워 오브 마인’ 등 해외 유명 인사들이 참석해 전문지식과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아울러 인공지능(AI), 3D프린팅 등의 활용 사례를 바탕으로 향후 발전 가능성도 제시할 계획이다.

또, 넥슨 주요 온라인게임 ‘서든어택2’, ‘바람의나라’와 모바일게임 ‘HIT’, ‘야생의땅: 듀랑고’ 등의 개발 및 서비스 경험과 관련된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