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한번에 스포츠 '월동준비' 끝
  • 안은주 기자 (anjoo@sisapress.com)
  • 승인 2000.11.30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이 다가오자 부지런한 사람은 벌써부터 스키장 개장 일정을 살피고, 스키 시즌권을 구입하는 등 ‘스포츠 월동 준비’로 분주하다. 개구리마냥 긴 겨울잠에 빠져들 요량이 아니라면 스포츠 인터넷 사이트를 사냥해 보자.

레저 스포츠 길잡이로는 넷포츠(www.netports. co.kr)가 제격이다. 스키·승마·클레이 사격·행글라이더 등 계절에 따라 즐길 수 있는 스포츠를 고루 안내한다. 레저 체험기는 자신에게 맞는 종목을 고르는 좋은 길잡이. 단체 할인 가격으로 스포츠 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알뜰 코너도 요긴하다. 특히 최근에는 ‘미리 준비하는 스키 월동 준비’ 코너를 마련해 스노보드 신제품·스키 시즌권 및 세트권을 단체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커뮤니티 ‘함께 떠나요’ 코너에서는 레저나 스포츠를 함께 즐길 친구를 사귈 수도 있다. 이 코너에서는 현재 중3 학생이 부모님의 허락을 얻어내기 위해 함께 자전거 여행을 할 어른을 찾고 있다. 구석구석에 재미있는 사연과 알짜배기 정보가 가득해서 사이트를 서핑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즐거울 수 있다. 한 가지 아쉬움은 ‘레저 포털 사이트’의 한계를 넘지 못해 겨울철 스포츠에 대한 전문 정보가 부족하다는 것이다.

스키·스노보드·스케이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원하는 이라면 스키119(www.ski119.com), 스케이트올(www.skateall.com), 스노보드연구소(www. boarderszone.com)를 클릭하는 것이 좋다.

(사이트 추천: 야후코리아·엠파스·네이버·심마니)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