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한국관광공사와 업무협약
  • 이용우 기자 (ywl@sisapress.com)
  • 승인 2016.04.29 10: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관광활성화와 내수경기 진작 위해 협력
윤종규(왼쪽) KB금융그룹 회장과 정창수 한국관광공사 사장이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KB금융그룹이 한국관광공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국내 관광 활성화와 건전한 여가 문화 조성에 동참한다. 

29일 KB금융은 "윤종규 KB금융지주 회장과 정창수 한국관광공사 사장이 지난 28일 서울 여의도 KB국민은행 본점에서 국내관광 홍보 및 캠페인, 여행주간 활성화, 국내 휴가문화 조성 분야에 상호 협력하는 것을 내용으로 한 업무협약서에 서명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을 시작으로 KB금융은 다음 달 2일부터 관광공사 '2016 봄 여행주간' 포스터를 국민은행 전 영업점에 게시할 예정이다. 

또 KB손해보험과 KB국민카드는 5월 6일 임시 공휴일 지정에 따른 연휴를 맞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 및 내수경기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KB손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국내 여행자 보험가입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KB매직카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에게 매직카 협력업체를 통해 차량 무상점검과 정비할인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국민카드는 5월 5일부터 8일까지 전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사용시 2~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고 포인트 적립도 평소 대비 두 배로 적립한다.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과 여행, 항공권, 숙박과 관련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관광공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국내관광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KB국민은행과 협력을 강화해 국내 홍보 캠페인, 국내 관광정보 및 콘텐츠 제공, 기업 홍보 등을 지원한다. 

김병희 KB금융그룹 사회협력부 팀장은 "건전한 여가 문화를 조성하고 내수경기 진작에 동참하기 위해 한국관광공사 홍보활동에 협력하고 국내 여행문화 활성화에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