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종이로 만든 그램 노트북’ 동영상 인기
  • 엄민우 기자 (mw@sisapress.com)
  • 승인 2016.04.21 09: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그램 15 페이퍼 아트 영상, 한달만에 350만 뷰
LG전자가 진행한 '내가 만든 그램' 이벤트에서 한 도전자가 종이로 제품의 스티커까지 LG 그램 15를 똑같이 만들었다. 사진 오른쪽이 실제 제품, 왼쪽이 종이로 만든 페이퍼 그램. / 사진=LG전자

LG전자의 프리미엄 노트북 그램 15를 종이로 똑같이 만든 페이퍼 그램이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고 있다.

LG전자는 지난달 22일 회사 홈페이지와 유튜브에 공개한 페이퍼 그램 동영상((http://bit.ly/1P7sA8t)이 한 달 만에 조회수 350만 뷰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페이퍼 그램은 외부 단자부터 내부 반도체 칩셋까지 그램 15와 똑같이 종이로 만들었는데도 무게가 실제 제품(980g)과 비슷하다. LG전자는 그램 15 무게가 종이와 접착제만으로 제작된 페이퍼 그램 만큼 가볍다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 이 영상을 제작했다.

LG전자는 ‘내가 만드는 그램’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참가자들이 LG전자가 제공한 도면을 활용해 만든 그램 작품들이 네티즌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도면을 축소해 손바닥만 한 크기로 만든 작품, 화려한 색상의 플라스틱을 입힌 작품, 외관 색상은 물론 스티커지 똑같이 만든 작품도 등장했다.

LG전자는 응모작들 가운데 창의성, 완성도, 네티즌의 호응도 등을 고려해 이달 29일에 우수작을 발표한다. LG전자는 우수작을 선정해 그램 15, 21:9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롤리 키보드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허재철 LG전자 한국HE마케팅FD 상무는 “그램만이 선사할 수 있는 차별화된 가치를 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로 그램의 돌풍을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