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대리 직급 응모자에 경품 제공
  • 황의범 기자 (hwang@sisapress.com)
  • 승인 2016.03.16 15:46
  • 호수 137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드라마 '박대리는 휴가 중' 성원 보답
저비용항공사(LCC) 진에어가 직장 내 직급이 대리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 사진=진에어

저비용항공사(LCC) 진에어가 직장 내 직급이 대리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진에어가 공개한 웹드라마 '박대리는 휴가 중' 성원에 대한 보답 차원이다.

진에어는 16일부터 20일까지 직급이 대리인 경우 진에어 페이스북 게시판에 댓글로 사원증, 명함 등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고 16일 밝혔다.

추첨된 총 37명에게 인천-필리핀 세부 왕복항공권(1명), 부산-세부 왕복항공권(1명), 로고 상품(5명) 등을 제공한다.

또 진에어는 박대리는 휴가 중 시청 소감을 3일부터 27일까지 진에어 홈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11명에게 인천-세부 왕복항공권(1명), 로고 상품(1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진에어 관계자는 “현재 박대리는 휴가 중이 3화까지 공개된 가운데 전체 에피소드 시청 횟수가 약 9만회에 이른다”며 “이번 이벤트로 시청자들에게 촬영 장소인 필리핀 세부에 방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진에어가 공개한 웹드라마 박대리는 휴가 중은 네이버 TV캐스트에서 2일 첫 회를 방영했다. 갑작스럽게 첫 해외 출장을 떠난 박대리가 외국에서 겪는 에피소드를 그렸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