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타로보기, 가방·목걸이 등 경품 증정 행사
  • 정윤형 기자 (diyi@sisapress.com)
  • 승인 2016.03.09 10:41
  • 호수 137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데이 이벤트
카카오는 ‘다음앱’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 사진=카카오

카카오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무료 타로보기 서비스·경품 증정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는 ‘다음앱’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음앱은 18일까지 연애운을 점쳐볼 수 있는 운명의 타로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은 현재 사주닷컴에서 유료로 서비스 중인 콘텐츠를 다음앱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다음앱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타로 점괘를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는 1인 1회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랑의 예감’, ‘다가오는 이별’ 등 6가지 테마 중 1개를 선택한다. 이용자는 답변을 확인하고 싶은 질문을 선택해 ‘과거에서 현재까지’, ‘곧 다가올 미래’, ‘운명적 결과’에 해당하는 상세한 운세 풀이 결과를 볼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1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츄파춥스 1개를 선물할 때마다 경품 응모권을 증정하는 ‘한판에 100원’ 행사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카카오는 1개에 200원인 츄파춥스를 50% 할인한 100원에 판매한다. 카카오는 츄파춥스 1개를 살 때마다 경품 응모권을 증정한다. 당첨여부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품은 화이트데이에 맞춰 여성용 가방, 목걸이를 비롯해 여행상품권, 외식 상품권, 커피 교환권, 막대사탕 등이다. 

또 카카오는 선물과 함께 보낼 화이트데이 메시지카드를 통해 사랑하는 이에게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