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무제한 해외로밍' 고객 대상 아이폰 등 경품 이벤트
  • 민보름 기자 (dahl@sisabiz.com)
  • 승인 2015.12.22 10:04
  • 호수 136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밍 정액제 고객 추첨해 영화티켓, 멀티 어댑터 증정
KT가 2월 29일까지 해외로밍 정액제 가입자에게 추첨을 통해 선물을 주는 행사를 연다. / 사진=KT

KT가 2016년 2월 29일까지 해외로밍 서비스 사용자에게 혜택을 주는 행사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이 기간 동안 ‘데이터로밍 무제한(자동형)’ 서비스에 가입한 후 이용한 고객이 행사 대상이다. 데이터로밍 무제한은 최초 1회 가입으로 출국 시 별도 가입 필요 없이 데이터로밍을 하루 1만원에 무제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KT는 이 서비스 가입고객 중 40명을 추첨해 아이폰6S, CGV 관람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서비스도 개선된다. KT는 지난 9월 출시한 ‘음성 로밍 5천원권’ 지원 국가를 기존 중국, 일본, 미국 3개국에서 홍콩, 마카오, 싱가포르,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총 10개국으로 확대했다. ‘음성 로밍 5천원권’은 하루 5천원에 해당 국가에서 음성 로밍 10분을 제공한다.

KT는 서비스 지원국가 확대를 기념해 연말까지 인천공항 로밍센터에서 음성로밍 5천원권과 데이터로밍 무제한 상품을 동시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여행용 치약칫솔 세트를 제공한다.

‘글로벌 Free’와 연계 행사도 열린다. 글로벌 Free는 올레 멤버십 1천 포인트 차감으로 해외 유명 랜드마크 입장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KT는 글로벌 Free 무료 이용권을 발급하면서 ‘데이터 로밍 무제한’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 중 선착순 1만명에게 여행용 멀티어댑터를 준다.

이필재 KT 마케팅전략본부 전무는 “해외여행객이 많은 연말연시에 다채로운 로밍 이벤트를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로밍 국가수 국내 1위 사업자로서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http://roaming.olleh.com) 홈페이지, 올레 로밍콜센터(1588-0608), 올레 로밍센터(인천∙김포∙김해∙제주공항 및 부산항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