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Movies]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 허남웅│영화평론가 ()
  • 승인 2013.12.18 10: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

출연 후쿠야마 마사하루, 오노 마치코

자신을 꼭 닮은 아들, 사랑스러운 아내와 살고 있는 료타에게 병원으로부터 한 통의 전화가 걸려온다. 6년간 키운 아들이 친자가 아니라 병원에서 바뀐 아이라는 것. 료타는 바뀐 아이를 만나지만 자신과 삶의 방식이 너무 다른 것을 보면서 갈등에 빠진다. 올해 칸 영화제 대상 수상작으로 심사위원장이었던 스필버그는 최고의 영화라고 극찬했다.

 

 

 

로렌스 애니웨이

감독 자비에 돌란

출연 멜빌 푸포, 쉬잔느 클레멘트, 나탈리 베이

여자가 되고 싶은 남자와 그를 사랑하는 여인 프레드의 사랑을 다룬다. 남자 입장에서는 자신의 성적 취향을 두고 딴죽을 거는 세상이 야속하고 여자 입장에서는 사랑하는 남자가 별안간 여자가 되고 싶다 하니 그 충격이 이루 말할 수 없다.

 

 

 

러브 액츄얼리: 크리스마스 에디션

감독 리처드 커티스

출연 휴 그랜트, 콜린 퍼스

크리스마스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영화는 다름 아닌 <러브 액츄얼리>다. 이 영화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재개봉한다. 사랑하는 커플, 사랑을 준비 중인 커플, 지나간 사랑에 아파하는 커플 등 여러 사람의 사연을 통해 마법같이 완성되는 사랑을 보여준다.

 

 

 

와일드 빌

감독 덱스터 플레처

출연 윌 폴터, 찰리 크리드 마일스, 앤디 서키스

왕년에 망나니로 악명을 떨쳤던 빌은 8년간의 복역 후 가석방돼 집으로 돌아온다. 하지만 아내는 도망가고 없고 어린 두 아들만 남아 있다. 철없는 망나니에서 벗어나 좋은 아빠가 되려는 그의 노력은 성공할까. <반지의 제왕>과 <호빗> 시리즈에서 골룸을 연기한 앤디 서키스가 출연한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