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Movies] 숨바꼭질
  • 허남웅│영화 칼럼니스트 ()
  • 승인 2013.08.07 14: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숨바꼭질

감독 허정

출연 손현주, 문정희, 전미선

성수는 고급 아파트에서 완벽한 가정을 꾸리고 사는 성공한 사업가다. 그는 어느 날 형의 실종 소식을 듣고, 형의 아파트를 찾아간다. 그런데 그곳에서 집집마다 새겨진 이상한 암호를 발견한다. 평소 형을 알고 있던 주희 가족도 만난다. 갑자기 사라진 형, 숨바꼭질 암호, 서로 다른 두 가족에게 찾아온 충격적 내용이 숨 가쁘게 전개된다.

 

개구쟁이 스머프 2

감독 라자 고스넬

출연 닐 패트릭 해리스, 행크 아자리아

뉴욕이 배경이었던 1편과 달리 <개구쟁이 스머프 2>에는 프랑스 파리가 등장한다. 이 시리즈의 원작은 국내에서도 방영됐던 만화이지만 영화는 실사 배경에 CG(컴퓨터그래픽) 캐릭터가 더해진 애니메이션이다. 이야기는 마법사 가가멜이 스머페트를 납치하면서 시작된다.


스톨른

감독 사이먼 웨스트

출연 니콜라스 케이지, 말린 애커맨

국내 팬들에게는 ‘케서방’으로 통하는 니콜라스 케이지의 신작. 그는 이 영화에서 천부적인 재능을 지닌 천재 도둑으로 출연한다. 문제는 딸이 납치됐다는 것. 딸을 찾기 위해 우리의 주인공은 12시간 안에 천만 달러를 훔쳐 납치된 딸과 교환해야 한다.

 

 

플레이스 비욘드 더 파인즈

감독 데릭 시엔프랜스

출연 라이언 고슬링, 브래들리 쿠퍼

라이언 고슬링은 지금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배우다. <드라이브>로 국내에도 많은 팬을 확보한 그의 신작은 <플레이스 비욘드 더 파인즈>다. 신참 에이버리 경찰은 범인을 쫓던 중 총을 쏴 숨지게 한다. 15년 뒤 에이버리의 아들과 자신이 쏘아죽인 범인의 아들이 운명적으로 만난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