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좋아, 스포츠가 좋아
  • 안은주 기자 (anjoo@sisapress.com)
  • 승인 2005.10.07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유있는 베스트셀러]

 
가을로 접어들면서 야외 스포츠·레저 활동이 늘고 있다. 이런 추세를 반영하듯 홈쇼핑에서는 레저 스포츠용품의 인기가 치솟고 있다. 지난 주 GS홈쇼핑에서는 가을철 스포츠 의류들이 베스트 셀러 상위권에 새롭게 진입했다.

‘울 스포츠 메트로 트레이닝 4종’은 가격 대비 품질이 좋다는 평가를 받으며 주간 베스트 셀러 4위 자리를 단숨에 꿰어찼다. 메모리 원단에 톤앤톤 배색을 써서 세련되고, 소매에 테이프 처리를 해서 팔이 길고 날씬해 보이도록 했다. 캐주얼 트레이닝복과 운동용 트레이닝복을 함께 구성해 한번 쇼핑으로 여러 가지 용도를 충족시켜 준다는 점도 이 제품의 장점. 웬만한 운동복 한 벌 가격으로 캐주얼용과 운동용을 함께 장만할 수 있도록 구성한 이 제품은 구입자들로부터 ‘싼 티가 나지 않아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5위에 오른 ‘아우디 가을 골프 스판 팬츠 4종’ 역시 계절을 타고 판매고가 부쩍 올라갔다. 이 제품 역시 캐주얼용과 골프용 제품으로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해 구매층을 넓혔다. 골프복으로 손색이 없도록 구김이 안가고 편안한 스판 원단을 사용하되 디자인은 캐주얼이나 외출복으로도 손색이 없도록 최근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다.

GS홈쇼핑 관계자는 “세미 정장으로도 손색이 없기 때문에 골프 마니아뿐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도 많이 구매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무엇보다 큰 매력은 바지 네 가지에 8만원이 채 안 된다는 것이다. GS홈쇼핑 웹사이트에 구매평을 올린 한 소비자는 ‘구김 없고 편해서 좋다’며 가을과 봄 바지 걱정은 끝났다고 격찬했다.

김영애의 황토솔림욕과 대상 클로렐라 세트, 이태리 마사지 팬츠는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며 베스트 셀러 자리를 내놓을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다.  
안은주 기자 
 
GS홈쇼핑 베스트 셀링 상품

1.김영애의 황토솔림욕                  
2.대상 클로렐라 세트                    
3.파마셀 이태리 마사지팬츠           
4.울 스포츠 메트로 트레이닝 4종     
5.아우디 가을 골프스판팬츠 4종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